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황신혜, 안성기 혈액암 투병에 ˝울컥…꼭 이겨내길˝:아시아방송
로고

황신혜, 안성기 혈액암 투병에 "울컥…꼭 이겨내길"

이미자 | 기사입력 2022/09/19 [10:28]

황신혜, 안성기 혈액암 투병에 "울컥…꼭 이겨내길"

이미자 | 입력 : 2022/09/19 [10:28]
associate_pic

 

[서울]'기쁜 우리 젊은날' 포스터(왼쪽), 최불암·황신혜·배창호 감독

 배우 황신혜가 혈액암 투병 중인 안성기의 쾌유를 빌었다.

황신혜는 18일 인스타그램에 "배창호 감독 40주년 특별전. '기쁜 우리 젊은 날' 상영. 벌써 35년 전 작품이라니...믿기지 않는 시간 속에 딱 울 애기 지금 나이였을 때"라며 "어제 안성기 선배의 안타까운 뉴스를 접하고 더 맘 한구석이 울컥. 꼭 이겨내시길 기도 드린다. 영화 보는 내내 정말 보고 싶었다"고 적었다.

이와 함께 영화 '기쁜 우리 젊은 날'(감독 배창호·1987) 포스터와 엔딩 크레딧을 올렸다. 황신혜의 영화 데뷔작으로 안성기와 호흡을 맞췄다. 배우 최불암, 배창호 감독과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안성기는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배창호 감독 데뷔 40주년 특별전' 개막식에서 배우 김보연 부축을 받고 무대에 섰다. 다소 부은 얼굴에 가발을 착용,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안성기는 혈액암 치료 중"이라며 "평소에도 관리를 철저히 하는 만큼 호전되고 있는 상태다.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할 수 있도록 회복과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했다.

associate_pic

 

[서울] 지난 15일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열린 '배창호 감독 특별전' 개막식에 참석한 배우 안성기의 모습. *재판매 및 DB 금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