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다크한' 그들이 찾아온다…'세계 다크투어' 포스터 공개

권은진 | 기사입력 2022/06/07 [10:58]

'다크한' 그들이 찾아온다…'세계 다크투어' 포스터 공개

권은진 | 입력 : 2022/06/07 [10:58]
associate_pic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메인포스터 사진. 2022.06.07.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 제공)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 이정현이 지구촌을 뒤덮을 어둠 주의보를 발령한다.

오는 9일 오후 9시에 처음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세계 다크투어'는 지구촌 곳곳을 누빌 5인의 투어리스트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세계 다크투어'는 '다크 투어리즘'으로 기반으로 한 언택트 세계 여행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커다란 짐가방을 끌고 나타난 박나래, 장동민, 봉태규, 박하나, 이정현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각양각색 옷차림과 액세서리로 개성을 드러내는 이들의 포스가 여행의 다크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 장소 아래 폴리스 라인과 붉게 물든 곳곳의 랜드마크가 위험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하늘을 뒤덮은 검은 연기와 '주의'라는 팻말이 붙은 의문의 장소도 현장의 심각성을 나타내고 있다.

'세계 다크투어' 제작진은 "'다크 투어리즘'이 과거의 아픔을 되새기고 경각심을 일깨우는 여행 방식인 만큼 평소에는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주제"라며 "투어리스트들의 입을 통해 보다쉽고 몰입감 있게 그날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예 많이 본 기사